채용공지

    계약직원 모집공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268회 작성일 24-03-08 14:51

    본문

    1. 모집분야 및 인원

    구분

    채용분야

    채용인원

    담당업무 및 우대사항

    계약
    직원

    산학협력단

    1

    산학협력단 연구비 관리 및 행정업무

    대학 연구비 관리 및 행정업무 경력자 우대

     

    2. 지원자격

     가.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자

     나.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남자는 군필 또는 면제자

     다. 대학교의 건학이념인 대한불교 진각종 정신을 이해하고 그 구현에 동참할 수 있는 자

     라. 본 대학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마. 대학 연구비 관리 및 행정업무 경력자 우대

     바.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령에 의거 우대

     

    3. 전형방법

     가. 1차 심사 : 서류전형

     나. 2차 심사 : 심사위원 면접전형(1차 심사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다. 3차 심사 : 부총장 면접전형(2차 심사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4. 근무조건

     가. 보수: 년봉 26,400,000

     나. 계약기간: 1(근무성적에 따라 재계약 또는 정규직원 임용 심사)

     다. 복무: 휴일 휴가 등은 복무규정을 따름

     라. 4대 사회보험(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

     

    5. 제출서류

     가. 지원서(본 대학 소정양식) 1.

     나. 자기소개서(자유양식) 1.

     다. 주민등록등본 1. / 개인정보 보호에 따라 주민등록번호 미표기

     라. 병적증명서(군필자 및 면제자만 해당) 1.

     마. 대학졸업(예정) 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 / 석사 이상은 대학원 졸업증명서 포함

     바. 재직증명서 및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

     사.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1.

     아. 공인외국어(TOEFL, TOEIC, TEPS, JPT, JLPT, HSK) 자격시험 성적표(해당자에 한함) 1.

     자.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 확인서(해당자에 한함) 1.

     

    6. 제출기한: 2024314() / 접수 마감일 17:00까지 도착분에 한함

     

    7. 제출처: (38004) 경북 경주시 강동면 동해대로 261 위덕대학교 총무관리팀

     

    8. 접수방법

     가. 직접 제출처 방문접수(토요일, 일요일 제외)

     나. 워크넷 접수

     다. 등기우편 접수(우편접수는 접수기간 마감시간 내 도착분에 한함)

     

    9. 유의사항

     가. 워크넷 접수 시 모든 구비서류는 하나의 PDF 파일로 저장하여 제출하고, 반드시 원서접수 기간 내에 제출하여야 함

     나. 지원서류가 미비된 것은 접수하지 않고,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지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 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

     라. 채용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마. 채용결격사유가 발견되거나 제출서류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된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바. 최종합격자 통지 후 결격사유 조회, 채용신체검사 결과 등에서 결격사유가 발생된 경우나 채용포기 시, 재공고 없이 면접순위에 의거 

             차순위자를 추가 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음

     사. 응시원서에 전자우편(E-mail) 주소와 휴대전화 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람

     아. 응시원서에 작성한 이력사항 중 서류에 의해 증빙되지 않은 사항은 채용 심사 시 불인정됨

     

    10. 문의사항: (054)760-1030, (E-mail, ywkweon@uu.ac.kr). .

     

     

     

    위 덕 대 학 교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