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LINC3.0) 2차년도 성과공유 및 확산 워크샵 성황리에 개최
페이지 정보
본문
위덕대학교(총장 김봉갑)는 지난 18일부터 19일 양일간에 걸쳐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그랜드볼룸에서 ‘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LINC3.0) 2차년도 성과 공유 및 확산 워크샵’을 160여명의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동영 부총장은 인사말을 통해“그간 우리대학은 어려운 대내외 여건 속에서 꾸준한 발전을 지속하고 있으며, 특히 LINC3.0사업을 통해 지속가능한 미래산업 공동체 산학협력 선도대학의 비전을 달성하고 있음에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2단계 LINC+사업에 이어 3단계 LINC3.0사업을 통해 지역과 함께하고,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대학으로 더욱 더 그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전 교직원이 합심하여 사업 수행에 협조하여야 할 것이며, 오늘 본 워크샵을 통해 그간의 성과를 공유하고, 발전적 의견이 개진되어 사업 수행에 수월성을 제고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하였다.
이어 LINC3.0사업단장인 이성환 교수(에너지전기공학부)의 2차년도 사업성과 총괄 보고를 시작으로 사업단 산하 동해안미래에너지 ICC센터를 비롯한 8개의 산하 센터의 성과보고가 진행되었다. 행사 말미에 이성환 단장은“교육부에서 제시한 사업 4가지 주요 추진전략에 대응하는 다양한 실적들을 축적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LINC3.0사업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고 사업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다짐하였다.
위덕대학교는 LINC3.0사업을 통하여 6년간 국비 및 지자체 보조금 130억원이 투입되며 앞으로 지역산업체와 함께 미래사회 신 산업 수요에 맞는 인력 양성 및 가족회사 기업 지원에 지속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 이전글인지상담전문가 양성 비학위과정 개설 24.01.29
- 다음글LINC3.0사업단, 글로벌 재직자 교육 프로그램 운영 24.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