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덕소식

    24년도 경주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원장 및 시설장대상 집합교육진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홍보담당자
    댓글 0건 조회 653회 작성일 24-02-08 10:42

    본문

    위덕대학교(김봉갑 총장)에서 위탁 운영하는 경주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경주센터)26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경주시청 알천홀에서 2024년 원장 및 시설장대상 집합교육과 경주시정의 주안점인 2025 APEC 경주 유치를 기원하는 캠페인을 시행하였다.

    이번 집합교육은 관내 보육시설 원장 및 시설장 등 관계자 12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경주시 주낙영시장의 격려사로 시작하여 ‘2025 APEC 정상회의를 경주에서 성공적으로 유치를 희망하는 캠페인 행사와 참석자 대상으로 시민의식 선진화에 대한 기본 소양교육을 진행하였다. 이어서 23년도 사업성과 및 24년도 사업에 대한 중요 내용을 업무 담당자가 직접 전달하였으며, 경주시 보육팀과 드림스타트 담당자가 시설에 관한 전달사항 안내로 진행되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경주시 어린이들의 행복과 건강을 위해 어린이집 및 여러 관계자의 협조와 책임감 있게 운영하심에 감사와 격려를 하였으며, 앞으로도 아이들과 부모, 선생님 모두가 행복한 경주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강조하였다.

     

    이지현(위덕대 외식조리제과제빵학부) 센터장은 앞으로도 센터 사업에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바라며 어린이급식소의 안전한 급식 환경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였다.

     

    한편 201312월에 개소한 경주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10명의 전문영양사가 관내 어린이집, 유치원, 지역아동센터 등 영양사가 없는 어린이급식시설을 대상으로 급식위생안전 및 영양관리를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