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덕소식

    위덕대학교 사회복지학과 성인학습자 대표 김수미 장학금 기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홍보담당자
    댓글 0건 조회 230회 작성일 22-05-23 11:20

    본문

    위덕대학교(총장 김봉갑) 사회복지학과(학과장 김정은) 김수미(학부 대표)학생은 후배들의 학과활동비로 사용해달라며 520()100만원의 장학금을 대학에 기탁하였다.

     

    김수미 학생은 전문대학에서 사회복지를 전공하고 현장에 11년간 종사하면서 자신과 가족이 변화되는 모습을 보며 사회복지사로서의 길이 너무 행복하며 좀 더 깊이 현장에 접목할 수 있는 지식을 얻기위해 위덕대학교 사회복지학과에 편입하게 되었으며 늦은 밤 시간까지 100여명의 학생들이 주경야독하는 모습을 보며 깊은 감동을 받아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현장에서 들은 많은 교육 중 가장 깊이 있고 지혜로운 강의는 사회복지학과 교수님들이 해주신 강의였다는 것과 공부를 더 하고자 자신이 선택한 것이 않았다는 것을 수업시간마다 느낄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후배들의 큰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장학금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전달된 장학금은 위덕대학교 학생회의 활동비로 사용하며 학교생활에 모범이 되며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을 선발하여 전액 장학금으로 전달하게 되었다.

     

    김봉갑총장은 이번 전달식을 통해 늦은 밤까지 공부하는 성인학습자들에게 좋은 귀감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위덕대학교가 지역의 성숙된 문화는 만드는데 기여할 수 있는 대학으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