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덕소식

    위덕대학교 독도사랑동아리 독도사랑 캠페인 행사 진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홍보담당자
    댓글 0건 조회 2,818회 작성일 20-10-28 11:45

    본문

    위덕대학교(총장 장 익) 독도사랑동아리는 1017(), 독도의 날을 앞두고 독도 사랑 캠페인에 나섰다.

     

    28일 위덕대학교에 따르면 교내 '독도사랑동아리' 10여명은 지난 17일 울진 국립해양과학관을 방문하여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 착용하는 방문객에게 마스크 끈(Ⅰ♡ Dok-do 새겨진)을 나눠주면서 독도가 우리땅에 대한 인식을 고취시키며, 독도를 알리고 우리의 소중한 영토라는 사실을 강조하며 독도지킴을 홍보했다.

     

    또한 독도사랑동아리는 지난 8월에 죽도시장 상인, 방문객 및 관광객을 대상으로 독도 사랑 부채를 나눠주는 행사를 가지기도 했었다. 여러 행사를 참여하면서 지역민들과 소통하며 우리 땅 독도를 알리기 위한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박지원(신재생에너지공학과 3학년)학생은 "매번 느끼지만 독도사랑동아리 활동을 하며 보람과 자부심을 느끼며, 앞으로도 많은 활동으로 독도는 우리땅임을 홍보해야겠다는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동아리지도교수 송근원(신재생에너지공학과)독도에 대한 인식을 고취시키는데 앞장서는 행사였다, 이에 향후 경주 보문단지, 인근지역 요양원 방문, 자전거 타기 등의 다양한 행사를 통해 독도지킴을 시민들에게 더욱 홍보해 나갈 것이다.”라고 포부를 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