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덕소식

    2021학년도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슬기로운’ 시리즈 시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홍보담당자
    댓글 0건 조회 290회 작성일 21-08-27 11:00

    본문

    위덕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센터장 유창근)는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된 취업시장에서 비대면 온라인 방식을 통해 다양한 취창업 프로그램을 진행 하고 있다.

     

    슬기로운 시리즈는 슬기로운 취업특강 - 슬기로운 입사서류 컨설팅 - 슬기로운 면접 Provision’으로 이어지는 대학일자리센터의 여러 가지 비교과 프로그램 중 연속적인 프로그램이다. 공기업뿐만 아니라 일반기업의 NCS 기반 채용전형의 강화와 AI기능 강화를 통한 채용트랜드에 학생들이 적응하고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사례중심이자 양방향 소통 형식으로 특강이 진행이 된다. 특강 후 입사지원서를 작성한 후 전문강사진을 통해 1:1 클리닉과 실시간 컨설팅을 받고, 온라인 모의면접과 피드백을 통해 학생 개별 취업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진행되었다.

     

    슬기로운 시리즈에 모두 참여한 학생은 경력개발시스템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고, 00(물리치료학과) 학생은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에서 일자리센터에서 진행하는 슬기로운 시리즈를 통해 조금이나마 답답함이 해소된거 같아 마음이 놓였고 계속적으로 이런 프로그램을 만들어 주시면 좋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대학일자리센터 유창근 센터장은 코로나 상황에서 학생들의 성공취업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하고 프로그램 운영과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