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덕소식

    위덕대학교 하반기 창업동아리 인증서 수여식 개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홍보담당자
    댓글 0건 조회 131회 작성일 20-10-07 10:54

    본문

    위덕대학교 창업교육센터(센터장 방형욱)2020학년도 2학기에도 재학생 창업마인드 고취 및 대학 내 창업문화 활성화, 그리고 학생의 창의역량 강화와 문제해결 능력 향상을 위하여 창업동아리를 모집하고 선정된 15팀의 창업동아리에 대하여 오리엔테이션 및 인증서를 수여하는 행사를 106()에 진행했다.

     

    창업명문대학 위덕대학교 창업동아리는 “2019 학생 창업유망팀 300대회에서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하고 “G-Star 창업경진대회”(중소벤처기업부, 경상북도 주최,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주관) 에서 최우수상을 받는 등 대학창업의 메카로 부상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사태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속에서 2학기에 총 15개팀의 창업동아리가 인증서를 받게 되었다. 선정된 창업동아리에는 창업장학금이 지급되고 창업캠프, 외부 전문가 컨설팅 등 다양한 교육기회가 주어지며 교내 창업경진대회 본선 참가의 기회가 주어진다.

     

    대부분의 수업이 비대면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안전거리 확보와 마스크 착용 등 안전에 각별히 유의하면서 행사를 진행하였다.

     

    참가한 학생들은 각종 창업경진대회에 출전하여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지를 불태웠으며, 창업교육센터 방형욱 센터장은 학생들이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각종 지원과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