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지

    2022학년도 1학기 교수초빙 공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채용담당자
    댓글 0건 조회 6,730회 작성일 21-11-16 15:43

    본문

     1. 지원 자격


    가. 우리 대학교 건학이념인 불교 진각종 정신을 이해하고, 그 구현에 동참할 자

    나. 사립학교법 및 본 대학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다. 전임교원 정년 : 채용분야를 전공한 박사학위소지자(2022년 2월 28일 이전 박사학위 취득 예정자 포함)

    라. 전임교원 비정년 : 채용분야 석사학위 취득 후 교육 경력 3년 이상인 자, 해당분야 실무 및 임상 경력 5년 이상인 자로 석사학위 소지자, 해당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2022년 2월 28일 이전 박사학위 취득예정자 포함)

    마. 채용분야 자격을 충족하는 자

    바. 우리 대학교 전임교원 채용 심사기준 및 절차에 관한 규정 제8조 제1항 및 제2항에 따라 특정대학 학사학위 소지자 채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

        

    2. 채용분야 및 인원

    소 속

    채용 분야

    채용 인원

    필수 또는 우대사항

    정년

    비정년

    경영학과

    재무

    1

    -

    1

    [필수사항]

    -대구경북지역 생활권 거주가능자

    [우대사항]

    -학과발전에 기여 가능한자

    -창업실무 강의 가능한자

    인사조직

     

    1

    1

    물리치료학과

    물리치료기초

    1

    -

    1

    [필수사항]

    -물리치료사 면허소지자

    -교육공무원임용령 제4조의3(대학교원의 신규채용)에 근거하여 대구대학교 학사학위 취득자는 지원 불가.

    간호학과

    간호학

    -

    2

    2

    [필수사항]

    -간호사 임상경력 3년 이상

    -박사학위 소지자

    [우대사항]

    - 간호시뮬레이션 실습교육 가능자

    - 임상실습교육 경력자

    건강스포츠학부

    운동생리학

     

    1

    1

    [필수사항]

    -한국연구재단 등재지 이상의 학술지 연구실적 300% 이상인자

    [우대사항]

    -국책사업 참여 경력자

    -체육측정평가, 운동역학, 스포츠상해 및 처치 관련 교과목 강의경력자

    -무예공연안무 지도가능자

    스포츠조직경영

     

    1

    1

    [필수사항]

    -한국연구재단 등재지 이상의 학술지에 스포츠조직경영 관련된 연구실적 200% 이상인자

    [우대사항]

    -국책사업 또는 체육단체 사업(연구 포함) 참여 경력자

    -생활스포츠지도사, 전문스포츠지도사, 스포츠경영관리사 필기시험 관련 교과목 강의 경력자

    합 계

    2

    5

    7

     


    3. 제출서류


      가. 교수초빙지원서 1부(우리 대학교 홈페이지 교수초빙사이트 접수 후 출력물 1부)

          - 지원서 내용 : 교수초빙지원서, 자기소개서, 연구실적물 목록 등

      나.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다. 지원서상의 全 경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외국기관 경력자 : 본인이 확인·날인한 국문번역문을 첨부하여 제출하고, 증명서 하단에 발급기관의 전화·팩스·이메일·홈페이지 주소를 기재함.

           - 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국문 번역문 첨부(본인서명 기재)

      라. 최종 학위증 사본 1부

          - 외국박사학위 소지자는 학위기 및 박사학위신고필증 사본 1부 포함.

          - 박사학위 취득예정자일 경우 박사학위 예정 증명서 제출

      마. 학위논문(석사, 박사) 각 1부

      바. 공고일 기준 최근 4년 이내(2017.12.1.∼2021.11.30.) 발표된 연구실적물 각 1부.

         1) 연구실적물 평가항목 기준표

    평 가 항 목

    국제저명전문학술지(A&HCI, SCI(E), SSCI, SCOPUS)

    A&HCI, SCI(E), SSCI, SCOPUS Index에 등재된 학술지

    국내저명전문학술지

    발행기관 : 한국연구재단 등재 또는 등재후보학술지

    특허등록

    실용신안 또는 특허를 출원하여

    그 특허권이 등록된 것

    국제특허등록

    국내특허등록

    연구비 수혜실적

    ·연구비 총액 중 현물을 제외한 현금만 인정(연구책임자만 인정)


          2) 게재예정인 실적은 연구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음

          3) 주저자 및 교신저자 확인이 안 될 경우 확인할 수 있는 증빙자료 제출하여야 함

          4) 연구비 수혜실적은 반드시 증빙자료를 제출하여야 함

      사. 전공 관련 자격증 및 면허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각 1부

      아. 주민등록등본 1부(외국인일 경우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여권 또는 외국인등록증)

      자. 학술논문 목록 요약1부(첨부파일 참조)

      차.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 1부(첨부파일 참조)


     4. 심사기준

     

      가. 서류심사 : 교육경력, 연구 및 산업체 경력, 연구실적물 등 심사

      나. 전공심사 : 논문심사, 학과(부)심사 등 심사

      다. 공개강의심사 : 발표능력 등 심사

      라. 면접심사 : 건학이념과의 부합성, 교수로서의 자질, 의사전달 능력, 대학발전 기여 가능성, 학생지도 계획, 기타 특기사항 등 종합적인 면접평가 


     5. 서류제출 방법 및 절차


    가. 1단계 등록(본교 홈페이지 교수채용사이트 지원서 등록)

      1) 입력기간 : 2021.11.17(수)-2021.12.1(수) 16:00까지

         - 인터넷 입력기간 동안만 지원서 입력 및 출력이 가능함.

      2) 인터넷 지원서 등록 후 출력한 지원서에 사진 부착 및 날인한 후 관련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2단계 지원서 접수 기간 내에 제출하여야 접수가 완료됨.

    나. 2단계 지원서 접수(지원서 및 관련 서류제출)

      1) 1단계 등록자에 한하여 지원서 및 관련 증빙서류 제출   

      2) 제출 방법 : 방문 또는 우편접수(우편접수는 마감일 도착분에 한함)

      3) 접수 기간 : 2021.11.29(월)-12.3(금) 16:00까지 

    다. 서류접수처 : 위덕대학교 교무처 교무팀

    라. 문의처 : (054)760-1013, 1010,  E-mail : jungea@uu.ac.kr


     6. 기타사항


    가. 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나. 최종 합격이 결정된 자로서 학력, 경력 및 지원서 기재사항에 대한 조회결과 사실과

        다를 경우 불합격 처리함.

    다. 공개강의심사 및 면접심사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하며,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라. 각종 증명서는 3개월 이내 발행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외국어증명서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을 첨부할 것.

    마. 신규임용 전임교원은 직급에 관계없이(단, 정교수 최초 임용자 제외) 최초 2년 연봉계약으로 임용하며, 계약기간 만료 시 재계약 요건이 충족된 교원에 한하여 우리 대학 교원인사규정에 의한 직급별 임용기간을 적용함.

    바. 본 공고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우리 대학교 교수채용 관련 규정 및 시행계획에 따름.

    사. 입력착오 또는 서류 미비로 인한 불이익은 우리 대학교에서 책임지지 않음.


     7. 주요 일정표

    구 분

    일 정

    비 고

    지원서 접수기간

    2021.11.29()-12.3()

    5일간

    서류(전공)심사 시행

    2021.12.14.()-12.16()

     

    공개강의심사 대상자 발표

    2021. 12. 17()

     

    공개강의심사

    2021. 12. 22()

     

    면접심사 대상자 발표

    2021. 12. 24()

     

    면접심사

    2021. 12. 29()

     

    최종합격자 통보

    2021. 1

     

       ※상기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붙임파일 다운로드 : 1. 학술논문 목록 요약 양식 및 작성요령

                              2.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양식


                                      2021. 11. 17.



                                 위 덕 대 학 교 총 장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