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덕대학교 2025학년도 1학기 비전임교원(겸임·초빙) 채용 공고
페이지 정보

본문
1.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 붙임1 파일 참조
2. 지원자격
◾ 겸임교원 :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제2조에 따른 조교수 이상의 자격을 충족하고 다음 각 호의 자격요건을 모두 갖춘 자
가) 석사학위 이상인 자로 관련분야에 전문지식이 있는 자
나) 대학에서의 교수 및 연구내용이 본직기관의 직무내용과 유사한 자
다) 본직기관에서 정규직원으로 상시 근무(유사경력 포함 3년 이상)하고 있는 현직자
◾ 초빙교원 :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제2조에 따른 자격을 충족하고, 박사학위 소지자
◾ 임용예정일 기준 만 65세 이하인 사람 (1960. 3. 1. 이후 출생자)
◾ 위덕대학교 임용규정에 따른 결격 사유가 없는 사람
3. 임용(계약)기간
◾ 임용일로부터 1년 (2025. 3. 1. ~ 2026. 2. 28.)
※ 임용기간 중 연속으로 교과목 개설이 불가하여 일부 학기에만 교과목이 개설되는 등, 교과목 미개설에 따라 강의를 담당하지 않게 되는 기간도 임용기간에 포함됨
4. 담당업무
◾ 채용분야 해당 교과목의 강의 및 강의 관련 업무(강의계획서 작성 및 공지, 성적평가 입력, 교수자료 및 교수법 개발 등)
※ 수강인원 미달 등 불가피한 사유가 발생할 경우 강의를 담당하지 않게 될 수 있음
5. 보수 : 위덕대학교 관련 규정에 따른 임금지급
6. 심사사항
◾ 심사 방법 : 심사는 서류심사, 전공심사, 면접심사의 세 단계로 실시하며, 면접심사는 실시하지 않을 수 있음
◾ 심사사항
가) 서류심사 (P/F)
- 기본자격 요건
- 채용분야와의 전공일치도
나) 전공심사 (100점)
- 강의실적, 잠재적 역량, 학문적 우수성, 발전가능성
- 채용분야의 특성을 반영한 역량
다) 면접심사 (100점)
- 전공관련 학문적 우수성
- 교육적 자질, 열정, 인성
라) 우대사항 (10점)
- 학문후속세대(강의경험 누적 36학점 이내인 자, 박사학위 미취득자, 박사학위 취득 후 3년 이내인자) ※ 우대사항은 강사에 한함
7. 제출서류 및 제출방법
◾ 임용지원서(우리 대학교 소정양식) 1부.
- 지원서 내용 : 교수초빙지원서, 연구실적물 목록 등
◾ 학위별 졸업 또는 학위수여증명서 각 1부.(겸임의 경우 최종 학위증명서만 제출)
- 외국박사학위 소지자는 학위기 및 박사학위신고필증 사본 1부 포함.
- 박사학위 취득예정자일 경우 박사학위 예정 증명서 제출
◾ 경력 및 재직증명서(지원서상의 증빙자료) 각 1부.
- 외국기관 경력자 : 본인이 확인·날인한 국문번역문을 첨부하여 제출하고, 증명서 하단에 발급기관의 전화·팩스·이메일·홈페이지 주소를 기재함.
- 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국문 번역문 첨부(본인서명 기재)
◾ 최종 학위논문 사본 1부
◾ 최근 5년 이내(2020.3.1. 이후) 해당 전공분야 3개 이내의 대표연구실적물(국제·국내 저명학술지, 국제·국내 특허등록증) 및 목록 각 1부.
가) 연구실적물 평가항목 기준표
평 가 항 목 | |
국제저명전문학술지(A&HCI, SCI(E), SSCI, SCOPUS) ․ A&HCI, SCI(E), SSCI, SCOPUS Index에 등재된 학술지 | |
국내저명전문학술지 ․ 발행기관 : 한국연구재단 등재 또는 등재후보학술지 | |
특허등록 ․ 실용신안 또는 특허를 출원하여 그 특허권이 등록된 것 | 국제특허등록 |
국내특허등록 |
나) 게재예정 실적은 연구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음
다) 논문의 경우 저자가 확인 가능해야함
◾ 전공 관련 자격증 및 면허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각 1부
◾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 1부(첨부파일 참조)
◾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1부(채용 확정시)
◾ 성범죄 경력 조회(본인) 회신서 1부(채용 확정시)
◾ 본직기관장 겸임교원 동의서 1부(채용 확정시)
※ 서류 제출 방법 - 우편 : 경상북도 경주시 강동면 동해대로 261(위덕대학교) 위덕관 2층 교무팀 교원인사담당 ※ 우편접수 마감일(2025.02.10.) 오전 10시 도착분에 한함 |
8. 채용 일정
구 분 | 일 정 | 비 고 |
지원서 접수기간 | 2025.2.4.(화) ~ 2.10.(월) |
|
서류 및 전공심사 | 2025.2.12.(수) ~ 2.13.(목) |
|
면접심사 | 2025.2.14.(금) | 필요할 경우 실시 |
최종합격자 통보 | 2025.2.20.(목) | (예정) |
9. 기타 유의사항
◾ 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예정자 선발을 하지 않거나 재공고를 실시할 수 있음
◾ 임용예정자 결정 또는 임용 이후에라도 제출된 서류에 결함 또는 거짓이 발견되는 경우 지원자에게 서류의 보완 또는 재제출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지원자가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았을 경우 임용결정 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임용예정자가 임용을 포기하였거나 결격사유 등으로 임용할 수 없는 경우, 다음 순위자를 임용예정자로 결정할 수 있음
◾ 각종 증명서는 3개월 이내(2024.11.20. 이후) 발행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외국어증명서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을 첨부할 것(※ 미제출시 심사반영에서 제외)
◾ 본 공고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우리 대학교 채용관련 규정에 따름
◾ 입력착오 또는 서류 미비로 인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음
◾ 문의처 : 교무팀 담당자(054-760-1016)
2025. 2. 4.
위덕대학교 총장
첨부파일
-
2025학년도 1학기 비전임교원 채용공고문.hwp (94.5K)
169회 다운로드 | DATE : 2025-02-04 10:13:29 -
붙임1. 공개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pdf (49.6K)
824회 다운로드 | DATE : 2025-02-05 10:50:00 -
붙임2. 위덕대학교 임용지원서.hwp (16.0K)
72회 다운로드 | DATE : 2025-02-04 10:13:29 -
붙임3. 개인정보 수집및이용 동의서.hwp (86.0K)
52회 다운로드 | DATE : 2025-02-04 10:13:29
- 이전글위덕대학교 로컬소상공인창업지원센터(안동) 계약직원 모집 공고 25.02.12
- 다음글경주시청년센터 신골든창업특구 조성사업 계약직 직원 모집 공고 25.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