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덕소식

    따뜻한 봉사활동으로 행복한 세상 만들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홍보담당자
    댓글 0건 조회 527회 작성일 24-12-06 09:51

    본문

    위덕대학교 사회봉사센터(센터장 김지숙)에서는 123() 오후 대학 인근 강동면 유금리 마을 일원에서 재학생과 교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지역사랑 행복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위덕대학교 학생자치단체인 총학생회와 학생 봉사동아리, 교직원 LOTUS 봉사단, 봉사참가를 신청한 재학생 및 교직원 30명은 강동면 유금2리 마을회관 앞에 집결하여 마을 반장님의 봉사 구역 안내를 받으며 환경정화 봉사활동에 동참하여 대학과 지역사회의 연계 및 협력을 몸소 실천하였다.

     

    이날 자원봉사에 참여한 총학생회장(회장 정세상)대학과 가까운 마을에 봉사활동을 할 수 있어서 더욱 보람되었고, 앞으로도 학생자치단체에서 지역사회에 매년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라고 말하였다. 재학생과 교직원의 봉사활동을 지켜본 유금2리 마을 이장(이정식)학기 중 바쁜 시간에도 불구하고 우리 마을의 환경정화 활동에 많이 참여해 주셔서 마을 전체가 더욱 깨끗해졌다.”며 봉사활동 참가자에 일일이 깊은 감사를 전하였다.

     

    위덕대학교는 지역사랑 행복나눔 실천을 위해 대학 구성원 모두가 사회봉사센터를 중심으로 교내외 봉사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특히 재학생 전공 봉사 동아리 및 지역과 함께하는 대학생 봉사단, 교직원 LOTUS 봉사단 등에서 지역 봉사 기관과 연계하는 협력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학생들의 이타 정신 함양과 사회봉사 문화 확산 및 활성화에 더욱 노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