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덕공지사항

    긴급] 지역민 활용을 위한 도서관 환경개선사업 설계(제안서) 및 공사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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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817회 작성일 23-05-22 13: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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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규격(설계 제안서) 및 가격 분리 (동시) 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지역민 활용을 위한 도서관 환경개선사업

     나. 사업금액 : 481,800,000[부가세포함]

     다. 사업장소 : 경주시 강동면 동해대로 261 위덕대학교 도서관(회당관) 1

     라. 사업규모

    공간명

    코워킹라운지

    오픈라운지

    스터디라운지

    안내데스크(신설)

    기타

    면적()

    164

    238

    165

    82

     

     마. 준공예정일 : 2023825

     바. 용역범위 : 붙임의 설계용역 과업지시서를 따름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3항에 의거 규격(설계 제안서)-가격 동시 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제안설명회의 규격심사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며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 중 최저가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나. 규격서(설계 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www.g2b.go.kr) 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가격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부가세를 포함한 총액입찰, 제한경쟁입찰, 공동수급 적용 불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나.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4990), 산업디자인진흥법에 의한 산업디자인 전문회사(4444)를 보유하고 

         「공장등록증명서기준 가구제조업(32029) 면허를 소지한 업체

     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 동법시행령 제92, 동법시행규칙 

         제76조에 저촉되지 않는 자

     마. 공고일 전일 기준 3년 이내, 공고된 기초금액 이상의 도서관 설계 또는 시공 실적이 최소 2건 이상인 업체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적격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학교에 제출) 및 가격입찰서 제출(G2B) 디자인 제안설명회 실시 및 평가 적격업체 확정(90점이상) 가격입찰 

     개찰(부적격업체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제출 업체) 전자계약 체결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83항 및 동법 제42조에 의거 본교 제안설명회 심사에서 평가점수가

         90점 이상인 적격업체에 한해 가격 개찰을 실시합니다. (규격평가 부적격업체는 사정 판정 시 가격 입찰에서 제외)

     나. 예정가격 작성은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 평가 결과(제안서 총점)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규격 평가점수도 같다면 낙찰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제안서 및 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접수: 2023. 05. 26.(), 05.30.() 09:00 ~ 16:00 / (학교)직접 방문 제출

     나. 입찰서 제출: 2023. 05. 26.() 09:00 ~ 2023. 05. 30.() 16:00 / G2B 제출

     다. 제안서 제출 장소: 위덕대학교 위덕관 2층 사무처

     라. 제안서 제출 방법: 비치된 등록부에 직접 등록 접수(우편 접수 불가)

     마. 제출서류

      1) 참가신청서[별지 서식 1] 1

      2) 서약서[별지 서식 2] 1

      3) 제안서(업체 양식) 10

      4) 기업신용평가서 및 실적증명서 각 1

      5) 사업자등록증 및 관련 등록증(면허증) 사본 1

      6)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1)

      7) 법인일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1

      8) 입찰보증금 보증증권 1

      ※ 사본은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후 날인하고, 제출된 서류 및 견본품은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7. 제안설명회 일시 및 장소

     가. 일 시: 2023. 5. 31.() 예정 (시간 및 장소 별도 통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주요내용: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다. 설명시간: 업체당 약 20(제안설명 10, 질의응답 10)

     라. 설명순서: 참가신청서 접수 순서에 의함

     마. 보 고 자: 참가업체 대표 또는 대리인(, 대리인은 위임장 지참)

     바. 설명방법: 설명자료는 참가업체에서 준비

     

    8. 개찰일시: 2023. 6. 2.() 16:00 이후 입찰집행관 PC(제안설명회 평가 완료 후 실시)

    (전산장애발생 또는 선정위원회 심사가 늦어질 경우 개찰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 이상을 

         보증증권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학교로 귀속되며, 낙찰은 무효로 하며 서면으로 

         안내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 입찰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11. 계약체결 및 이행

     가.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의 체결 및 이행에 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및 동법 시행령, 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및 일반원칙에 따릅니다.

     

    12. 청렴 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특별 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된 사항은 조달청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등 제반 관련사항을 숙지하여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체결 시 업체 대표자가 날인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변경할 수 없고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우리 학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보완 및 추가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우리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추가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며,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경우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4. 질의 및 회신

     가. 본 입찰은 사업설명회를 실시하지 않고 서면 질의로 대체합니다. 질의는 [별지 서식 10] 따른 서면질의만 가능합니다.

      ※ 반드시 대표자의 인장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질의 기간 외에는 접수 불가

      - 질의접수 : 2023. 5. 22.() ~ 2023. 5. 24.()

     나. 접수방법 : 전자우편(jrlim@uu.ac.kr)으로 접수

      ※ 담당자 연락처 : 위덕대학교 총무관리팀 임재룡(054-760-1046)

     다. 질의응답 : 2023. 5. 26.() 질의 내용 및 답변 취합 후 일괄 회신

     라. 유의사항 : 날인이 없거나 개인자격 및 전화 질의에는 답변하지 않음

     

    15. 기타 유의사항

     가. 등록 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 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은 정부 

         조달콜센터(Tel 1588-0800 )로 문의하여 주시고, 본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은 입찰참가자가 숙지하여야 하여야 하며 관련 

         문의는 위덕대학교 사무처(Tel 054-760-1746)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자는 본 입찰 전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이를 소홀히 한 결과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하여 위덕대학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또한 입찰에서 요구하는 모든 서류와 관련하여 그 기준 일은 입찰공고 전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다. 입찰 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라. 참가(제안서 제출)자격을 갖추지 못했거나 객관적인 증명서류를 제출하지 않는 경우 서류심사에서 제외합니다.

     마. 참가서 작성에 소요되는 제비용은 신청 업체가 부담합니다. 아울러 접수된 참가신청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부정한 방법

         (위조, 변조, 허위 등)으로 서류를 제출한 업체는 평가 대상에서 제외되며, 이로 인해 야기되는 민형사상의 책임을 

         감수해야 합니다.

     바. 제안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는 본 공고문의 내용을 인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사. 평가 결과에 대해 참가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개별평가서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2023515

     

    위덕대학교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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