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덕소식

    위덕대학교 LINC3.0사업단 ICC 성과포럼 및 워크숍 개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홍보담당자
    댓글 0건 조회 1,084회 작성일 23-02-10 10:04

    본문

    위덕대학교 LINC3.0사업단(단장 이성환) 스마트푸드크리에이터 ICC(센터장 김형준)ULB ICC(센터장 김수향)1차년도 성과포럼 및 워크숍을 지난 130일부터 131일까지 아난티 힐튼 부산에서 12일 간 개최하였다.

     

    이번 포럼은 ICC와 산업체 간 교류를 통한 성과확산을 목적으로 1차년도 성과를 공유 하였으며, 이를 통해 2차년도 ICC 성과 창출 고도화를 위한 방안을 수립하고 논의하는 차원에서 기획되었다.

     

    1차년도에는 ICC와 산업체간 네트워크 구축, 유료가족회사 모집, 산학연계 교육과정 공동개발 및 운영, 산학공동 연구 등 산업체 요구를 반영한 기반조성 사업중심의 성과가 있었으며. 2차년도부터는 실질적인 성과가 도출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산학연계 교육과정 개발, 유료 산업체 재직자 교육, 공용장비 활용, 산학공동 기술개발 과제 및 기업지원 프로그램 등을 협력해 나가기로 하였다.

     

    위덕대학교 LINC3.0사업단 스마트푸드크리에이터 김형준 센터장은 이번 성과포럼을 통해 기술이전 및 기술사업화의 출발점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하였으며,

     

    ULB ICC 김수향 센터장은 “2차년도에도 장벽없는 보편적 생애 돌봄서비스 제공과 4차산업 디지털 역량을 갖춘 신사업 융복합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