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덕소식

    위덕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5년차 성과평가 최고등급 선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홍보담당자
    댓글 0건 조회 1,041회 작성일 23-01-27 09:10

    본문

    위덕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센터장 장덕희)가 고용노동부와 한국고용정보원이 주관하는 2022년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 연차성과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우수 등급을 획득하였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진로 및 취창업 지원기능을 통합·연계해 대학생과 지역 청년들에게 특화된 고용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사업으로 매년 연차성과평가를 통해우수, 보통, 미흡’3등급으로 평가를 실시하여, 우수기관으로 3회 이상 선정되면 사업 기간 1년 연장 혜택이 주어진다.

     

    위덕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2018년 개소 이후 꾸준히 대학 내 진로 및 취·창업 지원서비스를 체계화하며 컨트롤타워 기능을 수행하고 있으며, 5회 평가중 4회 최고등급인우수를 받기도 하였다.

     

    특히, 올해는 촘촘한 그물망 진로상담시스템인 U-CCNet+ 운영 고도화를 통해 재학생 및 졸업생 지역청년 한사람 한사람에 맞는 맞춤형 취업지원에 최선을 다한 노력이 우수평가로 귀결되었다고 장덕희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소회를 전한다. 아울러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은 학생과 지역산업체와의 매칭에 주안점을 두고 있어 학습투어 잡세도잉 인턴십으로 이어지는 현장중심 비교과활동에 중점을 두고 지역 산업체와 함께 하는 노력이 중요하며 올해도 산업체와 대학이 함께 하는 프로그램 개발에 센터 운영의 역점을 두고자 한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