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연차성과평가 연속 최고등급‘우수’
페이지 정보
본문
위덕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고용노동부와 한국고용정보원이 주관한 ‘2023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연차성과평가’에서 최고등급 ‘우수’를 받았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은 고용노동부와 지자체, 대학이 공동 예산을 투입해 재학생·졸업생 및 지역 청년의 진로·취업지원, 통합상담, 청년정책지원 연계 등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위덕대는 경력개발시스템 구축, 진로·취업심리 통합 상담 서비스, 취업지원 교과·비교과 프로그램, 기업발굴 및 매칭, 졸업생 취업지원, 지역청년 고용지원서비스 등 다양한 청년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2018년부터 시작한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의 성과평가에서 5년 최고등급‘우수’를 받았고 인센티브해인 2023년도를 최고등급 ‘우수’를 받으며 유종의 미를 거두게 되었다.
김정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올해 종료되는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 평가 최고등급을 받았다는 것이 끝이 아닌 다시 시작할 수 있는 힘을 주는 것 같다. 앞으로도 청년들에게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원스톱 진로취업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이전글LINC3.0사업단, 일본과자전문학교와 글로벌 업무협약 체결 24.01.22
- 다음글LINC3.0사업단, ‘해조류 추출물을 이용한 기능성 해초빵' 품평회 개최 23.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