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지

    2021학년도 1학기 8차 비전임교원 채용공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학사담당자
    댓글 0건 조회 5,245회 작성일 21-04-19 13:59

    본문

    위덕대학교 2021학년도 1학기 8차 비전임교원(강사)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

    소속

    채용분야(과목명)

    시수

    학점

    수업일자

    채용인원

    필수 또는 우대사항

    비고

    강사

    겸임

    초빙

    융합기초학부

    근대자본주의발전사

    3

    3

    5/3,4

    1

     

     

     

    전임교원 대체

    서양문명의역사

    3

    3

    6/1,2

    1

     

     

     

    총계

    2

     

     

     

     

     

    2. 지원자격

    강사 :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2조에 따른 강사 이상의 자격을 충족하고 다음 각 호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

    ) 박사학위과정 이상 또는 석사학위 취득 후 교육경력이 1년 이상인 자

    ) 해당분야의 권위자로서 교육 및 연구경력이 10년 이상인 자

    ) 행정기관, 공공연구기관 및 국영기업체 등에서 근무하는 석사학위 이상의 학위를 소지한 자

    ) 교과목의 특성상 해당교과목에 부합되는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자로 판단되는 자

    ) 실기강사로서 실험·실습 및 실기과목을 담당할 수 있다고 인정된 자

    임용예정일 기준 만 65세 이하인 사람 (1956.4.27. 이후 출생자)

    위덕대학교 임용규정에 따른 결격 사유가 없는 사람

     

    3. 임용(계약)기간

    임용일로부터 1(2021. 4. 27. ~ 2022. 4. 26.)

    임용기간 중 연속으로 교과목 개설이 불가하여 일부 학기에만 교과목이 개설되는 등, 교과목 미개설에 따라 강의를 담당하지 않게 되는 기간도 임용기간에 포함

     

    4. 담당업무

    채용분야 해당 교과목의 강의 및 강의 관련 업무(강의계획서 작성 및 공지, 성적평가 입력, 교수자료 및 교수법 개발 등)

    수강인원 미달 등 불가피한 사유가 발생할 경우 강의를 담당하지 않게 될 수 있음

     

    5. 보수 : 위덕대학교 관련 규정에 따른 임금지급

     

    6. 심사사항

    심사 방법 : 심사는 서류심사, 전공심사, 면접심사의 세 단계로 실시하며, 면접심사는 실시하지 않을 수 있음

    심사사항

    ) 서류심사 (P/F)

       - 기본자격 요건

       - 채용분야와의 전공일치도

    ) 전공심사 (100)

       - 강의실적, 잠재적 역량, 학문적 우수성, 발전가능성

       - 채용분야의 특성을 반영한 역량

    ) 면접심사 (100)

       - 전공관련 학문적 우수성

       - 교육적 자질, 열정, 인성

    ) 우대사항 (10)

       - 학문후속세대(강의경험 누적 36학점 이내인 자, 박사학위 미취득자, 박사학위 취득 후 3년 이내인자) 우대사항은 강사에 한함

     

    7. 제출서류 및 제출방법

    임용지원서(우리 대학교 소정양식) 1.

       - 지원서 내용 : 교수초빙지원서, 연구실적물 목록 등

    학위별 졸업 또는 학위수여증명서 각 1.

       - 외국박사학위 소지자는 학위기 및 박사학위신고필증 사본 1부 포함.

       - 박사학위 취득예정자일 경우 박사학위 예정 증명서 제출

    경력 및 재직증명서(지원서상의 증빙자료) 1.

       - 외국기관 경력자 : 본인이 확인·날인한 국문번역문을 첨부하여 제출하고, 증명서 하단에 발급기관의 전화·팩스·이메일·홈페이지 주소를 기재함.

       - 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국문 번역문 첨부(본인서명 기재)

    최종 학위논문 사본 1

    최근 5년 이내(2016.4.27. 이후) 해당 전공분야 3개 이내의 대표연구실적물(국제·국내 저명학술지, 국제·국내 특허등록증) 및 목록 각 1.

    ) 연구실적물 평가항목 기준표

    평 가 항 목

    국제저명전문학술지(A&HCI, SCI(E), SSCI, SCOPUS)

    A&HCI, SCI(E), SSCI, SCOPUS Index에 등재된 학술지

     국내저명전문학술지

     발행기관 : 한국연구재단 등재 또는 등재후보학술지

     특허등록

     실용신안 또는 특허를 출원하여 그 특허권이 등록된 것

    국제특허등록

    국내특허등록

    ) 게재예정 실적은 연구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음

    ) 논문의 경우 저자가 확인 가능해야함

    전공 관련 자격증 및 면허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1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 1(첨부파일 참조)

    서류 제출 방법(메일 및 우편 접수)

    - 우편 : 경상북도 경주시 강동면 동해대로 261(위덕대학교) 위덕관 2층 교무팀 교원인사담당

    우편접수는 마감일 도착분에 한함.

    - 메일 : hakim@uu.ac.kr

    이메일접수는 증빙서류를 내용이 확인 가능하도록 스캔하여 첨부하고

    추후 원본을 제출하여야 함

     

     

     

     

     

     

    8. 채용 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지원서 접수기간

    2021.4.19.() ~ 4.25.()

     

    서류 및 전공심사

    2021.4.26()

     

    최종합격자 통보

    2021.4.27.()

     

    9. 기타 유의사항

    위덕대학교 강사 공채개용 지원 시 동일 차수 2개 이상의 채용분야에 중복 지원할 수 없으며, 중복 지원 시 해당 지원자의 지원을 모두 무효로 하여 심사대상자에서 제외함

    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예정자 선발을 하지 않거나 재공고를 실시할 수 있음

    임용예정자 결정 또는 임용 이후에라도 제출된 서류에 결함 또는 거짓이 발견되는 경우 지원자에게 서류의 보완 또는 재제출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지원자가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았을 경우 임용결정 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임용예정자가 임용을 포기하였거나 결격사유 등으로 임용할 수 없는 경우, 다음 순위자를 임용예정자로 결정할 수 있음

    각종 증명서는 3개월 이내 발행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외국어증명서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을 첨부할 것(미제출시 심사반영에서 제외)

    본 공고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우리 대학교 채용관련 규정에 따름

    입력착오 또는 서류 미비로 인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음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지하며,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문의처 : 교무팀 담당자(054-760-1016 / hakim@uu.ac.kr)

     

    2021. 4. 19.

     

    위덕대학교 총장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