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2025학년도 학사제도 및 교무행정업무 개선에 관한 대학구성원 의견 수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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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자 학사담당자
    댓글 0건 조회 551회 작성일 25-06-17 14:03

    본문

    의견수렴 URL : https://url.kr/ixcahf


    [2025학년도 학사제도 및 교무행정업무 개선에 관한 대학구성원 의견 수렴]


    1. 목적

     ▪대학의 교무행정업무 효율성 향상을 위해 교수, 학생, 직원 등 대학 구성원의 의견 반영

     ▪지속적인 개선 활동을 통해 학사제도 및 교무행정 규정과 업무 개선

     ▪효율적인 행정 지원 체계를 구축

     ▪대학 행정의 선진화와 경쟁력 강화

     

    2. 목표

     ▪대학 구성원(학생, 교수, 직원)의 교무행정업무 관련 불편 사항 및 개선 요구사항을 파악

     ▪수렴된 의견을 바탕으로 실질적인 개선 방안을 도출

     ▪개선된 업무 체계를 통해 대학 내 행정 효율성을 증대

     

    3. 대상 및 분야

     ▪교수: 교무행정과 관련된 인사, 수업, 학적 등

     ▪학생: 수업, 학적, 졸업 등 학사제도 및 교무행정 업무

     ▪직원: 교무행정, 교원인사, 학사제도 등

     

    4. 교무행정 의견수렴 분야

     ▪교양 및 전공 교육과정 편성, 수업에 관한 사항

     ▪휴학, 복학, 졸업, 성적부여 등 학적에 관한 사항

     ▪교원 채용, 업적평가, 승진, 재임용 등 교원인사에 관한 사항

     ▪기타 교무행정에 관한 사항

     

    5. 실행 및 피드백

     ▪개선안 실행

      - 각 개선안에 대한 실행 계획 수립 및 일정 관리

      - 관련 부서와의 협의를 통해 신속한 개선안 적용

     ▪피드백

      - 개선안 실행 후 3개월 이내에 구성원에게 홈페이지를 통한 개선에 대한 피드백 제공

      - 피드백 결과를 바탕으로 추가 개선 필요 시 재조정

     

    6. 일정

     ▪공지 및 의견 접수 : 2025.6.16()~6.29(), 2주간

     ▪의견 분석 : 2025.6.30()~7.11()

     ▪개선안 도출 : 2025.7.14()~7.25()

     ▪개선결과 피드백 : 2025.8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