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혁신의 중심으로! ‘RISE ULB+센터 Kick-off 세미나’ 성료
페이지 정보

본문
위덕대학교(총장 김봉갑) 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RISE) 사업단은 지난 6월 16일(월) 지혜관 중강당에서 ‘RISE ULB+센터(경북형 통합돌봄 인재양성) Kick-off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김봉갑 총장, 이동영 교학부총장, 박진기 RISE사업단장을 비롯해 각 학과(부) 교수 등 대학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세미나는 RISE사업단 ULB+센터 소개, 휴먼서비스 융합대학 운영 방향 설명,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센터의 비전과 추진 전략에 대한 공유를 통해 참여자들의 이해도를 높였다.
김봉갑 총장은 인사말을 통해 “ULB+센터는 지역사회 맞춤형 고등교육 혁신의 핵심 축이며 고부가가치 인재 양성과 대학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구성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하다”고 강조하였다.
김수향 ULB+센터장은 “RISE사업의 성공적인 수행을 위해 구성원 모두의 관심과 협력이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ULB+센터가 대학 발전과 지역사회에 실질적으로 기여하는 거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 이전글산학협력 새 판 짠다! '표준현장실습협의체' 공식 출범 25.06.26
- 다음글학생 맞춤형 교육 빛났다! 우수 학과 인증 시상식 개최! 25.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