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덕공지사항
home > e-캠퍼스 > 위덕공지사항 > 위덕공지사항
위덕공지사항

위덕대학교 2019학년도 강사 및 겸임교원 3차 추가채용 공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08-26 10:06 조회935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1. 채용분야 및 인원

소속

채용분야(과목명)

시수

강의시간

채용인원

필수 또는 우대사항

시간

겸임

불교문화학과

불교와사회

2

3,4

1

   

간호학과

보건교육

2

5,6

1

   

외식산업학부

케익데코레이션

8

1,2,3,4

6,7,8,9

 

1

 

교양

인간행동과 심리

3

7,8,9

1

   

총 계

15

 

3

1

 
 
2. 지원자격
 ◾ 강사 :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제2조에 따른 강사 이상의 자격을 충족하고 다음 각 호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
  가) 박사학위과정 이상 또는 석사학위 취득 후 교육경력이 1년 이상인 자
  나) 해당분야의 권위자로서 교육 및 연구경력이 10년 이상인 자
  다) 행정기관, 공공연구기관 및 국영기업체 등에서 근무하는 석사학위 이상의 학위를 소지한 자
  라) 교과목의 특성상 해당교과목에 부합되는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자로 판단되는 자
  마) 실기강사로서 실험·실습 및 실기과목을 담당할 수 있다고 인정된 자
 ◾ 겸임교원 :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제2조에 따른 조교수 이상의 자격을 충족하고 다음 각 호의 자격요건을 모두 갖춘 자
  가) 석사학위 이상인 자로 관련분야에 전문지식이 있는 자
  나) 대학에서의 교수 및 연구내용이 본직기관의 직무내용과 유사한 자
  다) 본직기관에서 정규직원으로 상시 근무(유사경력 포함 3년 이상)하고 있는 현직자
 ◾ 임용예정일 기준 만 65세 이하인 사람 (1954. 9. 1. 이후 출생자)
 ◾ 위덕대학교 강사 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사람
 
3. 임용(계약)기간
 ◾ 임용일로부터 1년 (2019. 9. 1. ~ 2020. 8. 31.)
 ※ 임용기간 중 연속으로 교과목 개설이 불가하여 일부 학기에만 교과목이 개설되는 등, 교과목 미개설에 따라 강의를 담당하지 않게 되는
     기간도 임용기간에 포함됨
 
4. 강사 재임용 관련 사항
 ◾ 강사의 임용 기간 만료 시「위덕대학교 강사 임용 등에 관한 규정」에 따라 신규채용 기간을 포함하여 통산 3년까지 재임용 절차를 보장함
 
5. 담당업무
 ◾ 채용분야 해당 교과목의 강의 및 강의 관련 업무(강의계획서 작성 및 공지, 성적평가 입력, 교수자료 및 교수법 개발 등)
 ※ 수강인원 미달 등 불가피한 사유가 발생할 경우 강의를 담당하지 않게 될 수 있음
 
6. 보수
 ◾ 「위덕대학교 강사 임용 등에 관한 규정」에 따라 강사료 및 방학 중 임금 지급
 
7. 심사사항
 ◾ 심사 방법 : 심사는 서류심사, 전공심사, 면접심사의 세 단계로 실시하며, 면접심사는 실시하지 않을 수 있음
 ◾ 심사사항
  가) 서류심사 (P/F)
    - 기본자격 요건
    - 채용분야와의 전공일치도
  나) 전공심사 (100점)
    - 강의실적, 잠재적 역량, 학문적 우수성, 발전가능성
    - 채용분야의 특성을 반영한 역량
  다) 면접심사 (100점)
    - 전공관련 학문적 우수성
    - 교육적 자질, 열정, 인성
  라) 우대사항 (10점)
    - 학문후속세대(강의경험 누적 36학점 이내인 자, 박사학위 미취득자, 박사학위 취득 후 3년 이내인자)
   ※ 우대사항은 강사에 한함
 
8. 제출서류 및 제출방법
 ◾ 임용지원서(우리 대학교 소정양식) 1부.
 ◾ 학위별 졸업 또는 학위수여증명서 각 1부.(겸임의 경우 최종 학위증명서만 제출)
   - 외국박사학위 소지자는 학위기 및 박사학위신고필증 사본 1부 포함.
   - 박사학위 취득예정자일 경우 박사학위 예정 증명서 제출
 ◾ 경력 및 재직증명서(지원서상의 증빙자료) 각 1부.
   - 외국기관 경력자 : 본인이 확인·날인한 국문번역문을 첨부하여 제출하고, 증명서 하단에 발급기관의 전화·팩스·이메일·홈페이지 주소를 기재함.
   - 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국문 번역문 첨부(본인서명 기재)
 ◾ 최종 학위논문 1부
 ◾ 최근 5년 이내(2014.7.1. 이후) 해당 전공분야 3개 이내의 대표연구실적물(국제·국내 저명학술지, 국제·국내 특허등록증) 및 목록 각 1부.
   가) 연구실적물 평가항목 기준표
평 가 항 목
국제저명전문학술지(A&HCI, SCI(E), SSCI, SCOPUS)
․ A&HCI, SCI(E), SSCI, SCOPUS Index에 등재된 학술지
 국내저명전문학술지
 ․ 발행기관 : 한국연구재단 등재 또는 등재후보학술지
 특허등록
 ․ 실용신안 또는 특허를 출원하여 그 특허권이 등록된 것
국제특허등록
국내특허등록
   나) 게재예정 실적은 연구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음
   다) 논문의 경우 저자가 확인 가능해야함
 ◾ 전공 관련 자격증 및 면허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각 1부
 ◾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 1부(첨부파일 참조)
 ◾ 성범죄 경력 조회(본인) 회신서
※ 서류 제출 방법
- 우편 : 경상북도 경주시 강동면 동해대로 261(위덕대학교) 위덕관 2층 교무팀 교원인사담당
※ 우편접수는 마감일 16시 도착분에 한함
- 이메일 : sghan@uu.ac.kr
※ 이메일접수는 증빙서류를 내용이 확인 가능하도록 스캔하여 첨부하고 추후 원본을 제출하여야 함
 
9. 채용 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지원서 접수기간
2019.8.23.(금) ~ 8.27.(화)
 
서류 및 전공심사
2019.8.28.(수)
 
최종합격자 통보
2019.8.30.(금)
 
 
10. 기타 유의사항
 ◾ 위덕대학교 강사 공채개용 지원 시 동일 차수 2개 이상의 채용분야에 중복 지원할 수 없으며, 중복 지원 시 해당 지원자의 지원을
    모두 무효로 하여 심사대상자에서 제외함
 ◾ 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예정자 선발을 하지 않거나 재공고를 실시할 수 있음
 ◾ 임용예정자 결정 또는 임용 이후에라도 제출된 서류에 결함 또는 거짓이 발견되는 경우 지원자에게 서류의 보완 또는 재제출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지원자가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았을 경우 임용결정 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임용예정자가 임용을 포기하였거나 결격사유 등으로 임용할 수 없는 경우, 다음 순위자를 임용예정자로 결정할 수 있음
 ◾ 각종 증명서는 3개월 이내 발행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외국어증명서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을 첨부할 것(※ 미제출시 심사반영에서 제외)
 ◾ 본 공고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우리 대학교 채용관련 규정에 따름
 ◾ 입력착오 또는 서류 미비로 인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음
 ◾ 문의처 : 교무팀 인사담당(054-760-1016 / sghan@uu.ac.kr)
 
2019. 8. 23.
위 덕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