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종합안내

    공지 2021-1학기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한 방역 준수사항 안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코로나안내
    댓글 0건 조회 5,532회 작성일 21-03-02 09:56

    본문

    사회적 거리두기 수도권 2단계, 비수도권 1.5단계 및 개강 후 비대면 수업 실시에 따른 코로나19 방역 준수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모든 교직원들은 숙지하시고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1. 관련근거 : 2021-1학기 코로나19 감염예방 방역지침 (2021. 02. 26.)


    2. 적용기간 : 1학기 개강일 ~ 사회적 거리두기 각 단계별(1~3단계) 전환 시


    3. 방역 준수사항

       출근(등교 의심증상 발생시 현장대응팀에 신고 후 출근(등교금지

       교내에서 의심증상 발생시 현장대응팀에 신고 후 즉시 퇴근(하교)

         (학생은 출석인정교직원은 상황에 따라 재택근무 또는 일반병가)

       마스크 상시 착용거리두기 준수기침예절 준수수시로 손소독,

       건물출입시 자동 체온측정기 자가 발열체크, QR코드 스캔 및 수기 출입기록

         (모든 건물은 1층 주 출입구로만 출입 가능)

       출입명부 작성

         ㆍ 교직원 및 대학원생은 신분증으로 출입 확인학부생은 전자출결로 출입 확인

         ㆍ 외부인은 QR코드 체크 및 수기대장 작성

         신분증이 없거나 수업 이외의 목적으로 출입하는 경우 QR코드 체크 및 수기 작성

            ㆍ도서관은 출입구에 설치된 스피드 게이트로 출입 확인

       구내식당(지혜관만 운영)에서는 일렬로 앉아서 식사하고 대화 자제

       행정사무실연구실 등 수시로 실내 환기(냉ㆍ난방기기 작동 시 2시간마다 환기)

       행정사무실은 사용 기관/부서에서 매주 1회 이상 소독 및 소독일지 작성/비치

       연구실강의실실습실은 사용 학과()에서 매주 1회 이상 소독 및 소독일지 작성/비치

        (학사행정실에 비치된 분무기 사용)


    4. 문의사항 코로나19 현장대응팀장(054-760-1339)


    붙임2021-1학기 코로나19 감염예방 방역지침 1.


    [코로나19 현장대응팀]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