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종합안내

    방역 [코로나19] 2학기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한 방역 준수사항 안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코로나안내
    댓글 0건 조회 5,989회 작성일 20-08-31 09:33

    본문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및 개강 후 2주간 비대면 수업 실시에 따른 코로나19 방역 준수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모든 교직원들은 숙지하시고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1. 관련근거 : 2020-2학기 코로나19 감염예방 방역지침 (2020. 8. 28.) 


    2. 적용기간 : 2학기 개강일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3단계 전환시 또는 대면수업 실시 이전 


    3. 방역 준수사항

       - 출근 전 의심증상 발생시 현장대응팀에 신고 후 출근 금지

       - 교내에서 의심증상 발생시 현장대응팀에 신고 후 즉시 퇴근

         (현장대응팀에서는 상황에 따라 재택근무 또는 일반병가로 대체)

       - 기침예절 준수수시로 손소독마스크 상시 착용거리두기 준수

       - 건물출입시 발열체크 및 출입기록

             (모든 건물은 1층 주출입구로만 출입 가능)

       - 구내식당(지혜관만 운영)에서는 일렬로 앉아서 식사하고 대화 자제

       - 행정사무실연구실 등 수시로 실내 환기

         (에어컨 작동시 2시간마다 환기)

       - 행정사무실은 사용 기관/부서에서 매주 1회 이상 소독 및 소독일지 작성/비치

       - 연구실강의실실습실은 사용 학과()에서 매주 1회 이상 소독 및 소독일지 작성/비치

         (학사행정실에 비치된 분무기 사용)


    4. 문의사항 코로나19 현장대응팀장(054-760-1339)


    붙임2020-2학기 코로나19 감염예방 방역지침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