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역 [코로나19] 2학기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한 방역 준수사항 안내
페이지 정보
본문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및 개강 후 2주간 비대면 수업 실시에 따른 코로나19 방역 준수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모든 교직원들은 숙지하시고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1. 관련근거 : 2020-2학기 코로나19 감염예방 방역지침 (2020. 8. 28.)
2. 적용기간 : 2학기 개강일 ~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3단계 전환시 또는 대면수업 실시 이전
3. 방역 준수사항
- 출근 전 의심증상 발생시 현장대응팀에 신고 후 출근 금지
- 교내에서 의심증상 발생시 현장대응팀에 신고 후 즉시 퇴근
(현장대응팀에서는 상황에 따라 재택근무 또는 일반병가로 대체)
- 기침예절 준수, 수시로 손소독, 마스크 상시 착용, 거리두기 준수
- 건물출입시 발열체크 및 출입기록
(모든 건물은 1층 주출입구로만 출입 가능)
- 구내식당(지혜관만 운영)에서는 일렬로 앉아서 식사하고 대화 자제
- 행정사무실, 연구실 등 수시로 실내 환기
(에어컨 작동시 2시간마다 환기)
- 행정사무실은 사용 기관/부서에서 매주 1회 이상 소독 및 소독일지 작성/비치
- 연구실, 강의실, 실습실은 사용 학과(부)에서 매주 1회 이상 소독 및 소독일지 작성/비치
(학사행정실에 비치된 분무기 사용)
4. 문의사항 : 코로나19 현장대응팀장(054-760-1339)
붙임:2020-2학기 코로나19 감염예방 방역지침
첨부파일
-
2020-2학기코로나19 감염예방 방역지침.hwp (78.5K)
65회 다운로드 | DATE : 2020-08-31 09:33:34
- 이전글[코로나19] 교내외 행사(모임/집회) 신고절차 및 방역수칙 안내 20.08.31
- 다음글G-suite(G-class) 메뉴얼(학생용) 20.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