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지

    2020학년도 2학기 비전임교원 채용 공고(추가채용 4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7,004회 작성일 20-08-28 16:59

    본문

    1.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 붙임1(채용분야 및 인원)파일 참조

     

    2. 지원자격

    강사 :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2조에 따른 강사 이상의 자격을 충족하고 다음 각 호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

    ) 박사학위과정 이상 또는 석사학위 취득 후 교육경력이 1년 이상인 자

    ) 해당분야의 권위자로서 교육 및 연구경력이 10년 이상인 자

    ) 행정기관, 공공연구기관 및 국영기업체 등에서 근무하는 석사학위 이상의 학위를 소지한 자

    ) 교과목의 특성상 해당교과목에 부합되는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자로 판단되는 자

    ) 실기강사로서 실험·실습 및 실기과목을 담당할 수 있다고 인정된 자

     

    겸임교원 :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2조에 따른 조교수 이상의 자격을 충족하고 다음 각 호의 자격요건을 모두 갖춘 자

    ) 석사학위 이상인 자로 관련분야에 전문지식이 있는 자

    ) 대학에서의 교수 및 연구내용이 본직기관의 직무내용과 유사한 자

    ) 본직기관에서 정규직원으로 상시 근무(유사경력 포함 3년 이상)하고 있는 현직자

     

    초빙교원 :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2조에 따른 자격을 충족하고, 박사학위 소지자

    임용예정일 기준 만 65세 이하인 사람 (1955. 9. 1. 이후 출생자) 초빙교원 비해당

    위덕대학교 임용규정에 따른 결격 사유가 없는 사람

     

    3. 임용(계약)기간

    임용일로부터 1(2020. 9. 1. ~ 2021. 8. 31.)

    임용기간 중 연속으로 교과목 개설이 불가하여 일부 학기에만 교과목이 개설되는 등, 교과목 미개설에 따라 강의를 담당하지 않게 되는 기간도 임용기간에 포함

     

    4. 재임용 관련 사항

    강사의 임용 기간 만료 시위덕대학교 강사 임용 등에 관한 규정에 따라 신규채용 기간을 포함하여 통산 3년까지 재임용 절차를 보장

     

    5. 담당업무

    채용분야 해당 교과목의 강의 및 강의 관련 업무(강의계획서 작성 및 공지, 성적평가 입력, 교수자료 및 교수법 개발 등)

    수강인원 미달 등 불가피한 사유가 발생할 경우 강의를 담당하지 않게 될 수 있음

     

    6. 보수 : 위덕대학교 관련 규정에 따른 임금지급

     

    7. 심사사항

    심사 방법 : 심사는 서류심사, 전공심사, 면접심사의 세 단계로 실시하며, 면접심사는 실시하지 않을 수 있음

    심사사항

    ) 서류심사 (P/F)

       - 기본자격 요건

       - 채용분야와의 전공일치도

    ) 전공심사 (100)

       - 강의실적, 잠재적 역량, 학문적 우수성, 발전가능성

       - 채용분야의 특성을 반영한 역량

    ) 면접심사 (100)

       - 전공관련 학문적 우수성

       - 교육적 자질, 열정, 인성

    ) 우대사항 (10)

       - 학문후속세대(강의경험 누적 36학점 이내인 자, 박사학위 미취득자, 박사학위 취득 후 3년 이내인자) 우대사항은 강사에 한함


    8. 제출서류 및 제출방법

    임용지원서(우리 대학교 소정양식) 1.

       - 지원서 내용 : 교수초빙지원서, 연구실적물 목록 등

    학위별 졸업 또는 학위수여증명서 각 1.(겸임의 경우 최종 학위증명서만 제출)

       - 외국박사학위 소지자는 학위기 및 박사학위신고필증 사본 1부 포함.

       - 박사학위 취득예정자일 경우 박사학위 예정 증명서 제출

    경력 및 재직증명서(지원서상의 증빙자료) 1.

       - 외국기관 경력자 : 본인이 확인·날인한 국문번역문을 첨부하여 제출하고, 증명서 하단에 발급기관의 전화·팩스·이메일·홈페이지 주소를 기재함.

       - 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국문 번역문 첨부(본인서명 기재)

    최종 학위논문 사본 1

    최근 5년 이내(2015.9.1. 이후) 해당 전공분야 3개 이내의 대표연구실적물(국제·국내 저명학술지, 국제·국내 특허등록증) 및 목록 각 1.

    ) 연구실적물 평가항목 기준표

    평 가 항 목

    국제저명전문학술지(A&HCI, SCI(E), SSCI, SCOPUS)

    A&HCI, SCI(E), SSCI, SCOPUS Index에 등재된 학술지

     국내저명전문학술지

     발행기관 : 한국연구재단 등재 또는 등재후보학술지

     특허등록

     실용신안 또는 특허를 출원하여 그 특허권이 등록된 것

    국제특허등록

    국내특허등록

    ) 게재예정 실적은 연구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음

    ) 논문의 경우 저자가 확인 가능해야함

    전공 관련 자격증 및 면허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1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 1(첨부파일 참조)

    - 서류 제출 방법

    - 우편 : 경상북도 경주시 강동면 동해대로 261(위덕대학교) 위덕관 2층 교무팀 교원인사담당

    우편접수는 마감일 16시 도착분에 한함

    - 이메일 : hakim@uu.ac.kr

    이메일접수는 증빙서류를 내용이 확인 가능하도록 스캔하여 첨부하고 추후 원본을 제출하여야 함


    9. 채용 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지원서 접수기간

    2020.8.28.() ~ 9.3.()

     

    서류 및 전공심사

    2020.9.4.()

     

    최종합격자 통보

    2020.9.7.()

     


    10. 기타 유의사항

    위덕대학교 강사 공채개용 지원 시 동일 차수 2개 이상의 채용분야에 중복 지원할 수 없으며, 중복 지원 시 해당 지원자의 지원을 모두 무효로 하여 심사대상자에서 제외함

    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예정자 선발을 하지 않거나 재공고를 실시할 수 있음

    임용예정자 결정 또는 임용 이후에라도 제출된 서류에 결함 또는 거짓이 발견되는 경우 지원자에게 서류의 보완 또는 재제출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지원자가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았을 경우 임용결정 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임용예정자가 임용을 포기하였거나 결격사유 등으로 임용할 수 없는 경우, 다음 순위자를 임용예정자로 결정할 수 있음

    각종 증명서는 3개월 이내 발행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외국어증명서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을 첨부할 것(미제출시 심사반영에서 제외)

    본 공고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우리 대학교 채용관련 규정에 따름

    입력착오 또는 서류 미비로 인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음

    문의처 : 교무팀 담당자(054-760-1016 / hakim@uu.ac.kr)

     

    2020. 8. 28.

    위덕대학교 총장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