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2021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안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학사담당자
    댓글 0건 조회 5,411회 작성일 21-12-09 16:54

    본문

    2021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안내

     

    2021학년도 동계 계절학기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하오니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은 기한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계절학기 기간 : 2022.1.3() ~ 1.21() / ~ 금요일까지 수업 15일간

     

    2. 예비 수강신청

    . 예비 수강신청 접수기간(수강희망 교과목신청) : 2021.12.9.(목) ~ 12.14.(화)

    . 신청대상 : 휴학생 및 졸업 마지막 학기생을 제외한 전 재학생

    . 신청학점 : 1인당 최대 신청학점은 6학점임

    . 수강신청 방법 및 유의사항

    1) 개설 교과목은 2021학년도 교과과정에 편성되어 있는 교양교과목 및 사업단운영 전공교과목(교과목  : 첨부된 2021학년도 2학기 종합강의시간표 참조)

    2) 신청자명, 학번, 연락처, 신청교과목명을 기입하여 이메일(dhkang@uu.ac.kr)로 신청

    3) 수업·학적 운영규정 제11조에 따라 일정 인원 수 미만의 교과목은 폐강됨(전공 10, 교양 20명 이상 개설)

        

    3. 수강신청수강료 고지서 교부 및 납부

    . 납부기간 : 2021.12.20.(월) ~ 6.23.()

    . 수강료 납부처 : 위덕관(본관) 2층 총무관리팀

    . 수강료 : 수강신청 1학점 당 65,000

    . 수강신청 장소 : 위덕관(본관) 2층 교무팀

     

    4. 폐강교과목 수강정정 및 수강료 환불신청 기간 : 2021.12.27.() ~ 12.28.(화)

    . 수강정정 장소 : 교무팀 / 수강료 환불 장소 : 총무관리팀

    . 폐강과목 이외의 수강 정정은 불가

     

    5. 확정 시간표 공고 : 2021.12.30.(목) / 학교 홈페이지 공고

     

    6. 세부일정

    업 무 내 용

    일 정

    비 고

    희망 교과목 개설신청 및

    개설 교과목 요청서 접수

    2021.12.9.(목)~12.14.(화)

    예비수강 신청 : 학생

    개설교과목 신청 : 각 학과(), LINC+사업단

    개설 교과목 심의

    2021.12.15.()

    예비 수강신청 교과목 중 심의

    계절학기 강의 시간표 편성

    2021.12.16.()

    강의시간 및 강의실 편성

    수강신청 및 수강료 납부

    2021.12.20.(월)~12.23.()

    - 수강신청 장소 : 교무팀

    - 수강료 납부 장소 : 총무관리팀

    - 수강료 : 1학점 당 65,000

    폐강교과목 공지

    2021.12.24.()

    대학 홈페이지 공지사항

    폐강 교과목 수강정정

    폐강 교과목 수강료 환불신청

    2021.12.27.()~12.28.(화)

    교무팀 : 폐강강좌

    행정팀 : 수강료 환불신청(통장사본 지참)

    확정 시간표 공고

    2021.12.29.(수)

    대학 홈페이지, 커뮤니티 게시판

    계절학기 기간

    2022.1.3()~1.21.()

    1학점당 15시간 이상(15)

    성적입력 및 성적공시

    2022.1.21.()~1.25.()

    성적입력 완료 후 성적공시

    성적정정

    2022.1.21.()~1.28.()

    종합정보시스템 성적조회 및 정정

    성적 이의신청

    2022.2.3.(목)~2.4.(금)

    성적정정 기간이 지난 후 성적이의 신청

    성적확정

    2022.2.8.(화)

    성적확인리스트 및 출석부 제출

    성적확인리스트출력 및

    출석부제출

    2022.2.9.(수)

    종합정보시스템 성적확인

     

    7. 기타사항

    .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우려로 인하여 기숙사 입주 신청은 따로 받지 않음

    .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정도에 따라 계절학기 시행을 취소 할 수 있음

     

    8. 문의사항 : 교무팀 강동화(내선 1016). .

     

    2021. 12. 9.

     

    교 무 처 장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