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덕공지사항

    2022-1학기 교내생활관 재학생 입주신청 안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196회 작성일 22-01-24 14:03

    본문

    입주신청 자격 : 위덕대학교 재학생 [복학생 포함]

    백신패스시행(학생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249)

    , 기저질환, 신체적 반응 및 기타사유로 의한 백신 미접종자는 입주신청 전 행정실 문의

    입주 후백신패스 유효기간 종료 전 추가접종으로 유효기간을 유지


    입주선발 기준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관생선발원칙 참조)

    1. 비통학권(원거리) 학생 우선선발 후 통학권 학생 여석 여부에 따라 선발

    2. 학과()별 입주 선발인원 배정

    3. 직전 학기 성적불량, 벌점 누적 자 입주제한

    4. 기타 선발기준은 학생생활관 규정 및 수칙, 생활관장이 판단하여 변경할 수 있음

     

    신청방법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 온라인 신청만 가능

     

    입주관련 일정 :

    구 분

    일 정 및 내 용

    신청기간

    2022. 1. 26. . 13:00부터 2. 2. . 24:00 까지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QUICK MENU01.입주신청

    선발발표

    2022. 2. 7. . 16:00 이후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 QUICK MENU - 02.합격자조회

    납부기간

    2022. 2. 7. . ~ 2. 10.

    대구은행 204-04-037809-066 예금주: 위덕대학교

    호실발표

    2022. 2. 23. . 16:00 이후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 QUICK MENU - 03.관생찾기

    입주일

    2022. 2. 27. . 09:00 부터

    입주기간

    2022. 2. 27. . ~ 6. 23. . (117)

     

    인실

    입주비

    보증금

    비고

    2/

    453,000

    30,000

    483,000

    대구은행 204-04-037809-066 예금주: 위덕대학교


    입주비 안내 : 1학기 4인실 기준 입주비 동일

    코로나19 상황으로 2인실 운영, 추후 코로나 상황 및 대학의 수업운영방식에 따라 3인실 운영예정

    (4인실2인실 축소운영)


    신청 시 유의 사항 :

    1. 저장을 반드시 하여야 하며, 저장이 안 될 시 동명이인일 경우 이므로 성명 뒤에 학과 또는 학번 기재 후

    다시 저장(, 홍길동(항공20))

    2. 재학생의 지인신청은 반드시 상호 신청하여야 하며, 1인에 한함

    3. 성명, 연락처, 백신2차접종일, 학번, 환불계좌는 정확히 입력(오 작성으로 인해 선발에 불이익이 될 수 있음)

    4. 퇴관 시 학생생활관 규정 제20조에 의하여 환불 처리 함


    입주신고 시 사항 :

    1. 결핵검사결과지 1.

    2. 백신2차 접종완료증명 관련자료 (네이버, 카카오톡, 쿠브 등올 접종완료 확인 가능)

    3. PCR검사결과 문자메세지 또는 결과지 (입주일 기준 48시간 내)

    정부의 방역지침 중 코로나검사 방법 변경 시 추후 안내 예정

     

    기타사항 :

    1. 학생생활관 규정 및 수칙을 준수하여 생활하여야 함

    2. 학생생활관에서 실시하는 코로나19 예방·방역 관련지침을 준수 하여야 함

    - 코로나 19 예방·방역 관련사항은 추후 공지예정

    3. 입주신청관련 문의는 학생생활관 행정실 또는 사감실

    - 전화번호 : 054-760-5000, 5012

    - 문의가능시간 : 10:00 ~ 16:00

     

     

     

    2022. 1. 24.

     

     

    학 생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