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스포츠 발전을 위하여 경북스포츠과학센터와 손잡다.
페이지 정보
본문
위덕대학교(총장 김봉갑)는 경북스포츠과학센터와 12월 6일 스포츠과학 분야 발전을 위한 협정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위덕대학교 건강스포츠학부 학생들은 경북스포츠과학센터가 보유한 최첨단 체력 측정 장비를 활용하여 실제적인 스포츠과학 실험과 분석을 수행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스포츠 마사지, 스포츠 과학 기반 트레이닝 등 현장 중심의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전문성을 높일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위덕대학교 스포츠단 선수들은 경북스포츠과학센터의 지원을 받아 개인별 체력 데이터 분석, 멘탈 트레이닝, 대회 파견 등을 통해 경기력 향상을 위한 체계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박상윤 건강스포츠학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학생들에게 현장 중심의 교육을 제공하고, 대학 스포츠단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기틀이 갖추어졌다. 앞으로 양 기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스포츠과학 분야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이재무 경북스포츠과학센터장은 "위덕대학교와의 협약을 통해 경북스포츠과학센터의 우수한 시설과 전문성을 활용하여 지역 스포츠 발전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여 스포츠과학 발전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하였다.
- 이전글경주시민원탁회의! 위덕대 재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활기를 띄우다! 24.12.11
- 다음글창의력 넘치는 아이디어의 향연! 24.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