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덕소식
home > e-캠퍼스 > 위덕소식 > 위덕소식
위덕소식

위덕대학교, LINC+사업 사회맞춤형학과 중점형 2차년도 자체평가 위원회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기획홍보팀 작성일18-10-10 11:54 조회217회 댓글0건

본문

위덕대학교(총장 장익) LINC+사업단은 지난 18일 LINC+사업단 자체평가위원회를 개최하여 사업단에서 추진해온 2차년도 주요사업을 중간점검하는 기회를 가졌다.
 
자체평가위원회는 성균관대학교 교육혁신센터 센터장 배상훈 교수를 위원장으로 배영호 기획처장, 이창수 교무처장, 최종술 평가팀장, 이왕하 RIST 연구원, (주)RCC 문승재 대표, 임진현 학생대표등 12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LINC+사업단장 및 부단장 외 트랙주임교수와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하여 자체평가를 점검받았다. 본 위원회는 LINC+사업단 운영을 위한 진단 및 평가역할을 담당하는 위원회로서 사업단 운영을 위한 심도있는 조언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번 회의는 2차년도 실적을 핵심성과지표, 비전 및 추진목표, 투입(인프라), 과정(활동), 성과(결과), 사업비 집행 및 관리, 사업추진 등 7개 영역으로 나누어 사업에 대한 중간평가와 후반기 사업을 진행하는데 필요한 자문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
 
위원장인 배상훈센터장은 “LINC+사업에서 창출된 우수사례가 대학 전반에 확산되도록 하는 방안을 마련하여 위덕대학교가 경주, 포항지역에서 산학협력중심의 사회맞춤형 대학이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