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덕소식
home > e-캠퍼스 > 위덕소식 > 위덕소식
위덕소식

위덕대학교 유도팀 2019 제주컵 국제유도대회 여자 대학부 개인전, 단체전(무차별) 3위 입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홍보담당자 작성일19-12-19 12:46 조회818회 댓글0건

본문

게시판내 이미지입니다. 내용설명을 아래 사진설명을 참고하세요.
위덕대학교(총장 장 익) 유도팀 2019 제주컵 국제유도대회 여자 대학부 개인전 3위, 단체전(무차별) 3위 쾌거를 이루다. 지난 12월10일(화)~13일(금)까지 제주도 한라체육관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는 초, 중. 고, 대학부, 일반부, 일본, 중국, 등 총 2,000여명이 참석한 최대 규모 세계 유도대회이다.
 
이번 대회에서 여자대학부 –57kg 신주영(경찰정보보안학과 1학년)선수가 동메달을 획득하게 되었으며, 단체전 무차별(경찰정보보안학과 1학년 신주영, 김성은, 최엄진, 김진수)선수들 활약으로 동메달을 획득하였다.
 
올해 창단한 위덕대학교 유도부는 2019 하계전국 남・여대학유도연맹전 유도대회에 이어 짧은 시간에 우수한 성과를 이끌어 내고 있다. 이에 대해 경찰정보보안학과 김하경(유도부장)교수는 “끝까지 최선을 다해준 선수들의 투지와 노력이 좋은 결과로 이어져 한 해를 마무리 할 수 있었고, 유도부 발전을 위해 많은 투자와 지원, 격려를 아끼지 않는 위덕대학교 관계자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내년에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