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덕소식
home > e-캠퍼스 > 위덕소식 > 위덕소식
위덕소식

위덕대학교 LINC+ 사업단 성과공유 및 차년도 신규 교육과정 개발을 위한 워크숍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홍보담당자 작성일19-12-18 12:23 조회382회 댓글0건

본문

게시판내 이미지입니다. 내용설명을 아래 사진설명을 참고하세요.
위덕대학교(총장 장 익) 사회맞춤형학과 중점형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 사업단은 12월 11일(수)부터 이틀간 경주 소노벨(구 대명리조트)에서 총장을 비롯한 대학 내 모든 관련부서 관계자, 참여기업 등 약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성과공유 및 차년도 신규 교과과정 개발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하였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LINC+사업단 및 참여 트랙의 3차년도 성과발표와 2020년도 교과과정 개발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성환 LINC+사업단장은 기존사업 참여학과(부)와 3차년도(2019년)의 남은 일정을 공유하고 실적보고서 및 차년도 계획서에서 대한 보완 및 강화할 부분에 대한 내용을 설명하였으며, 4차 산업혁명에 대한 교과과정을 준비하는 신규 사업 참여학과(부)에는 차년도 사업 운영에 대한 중요 포인트 등을 강조하였다.
 
장 익 총장은 “위덕대학교에서 LINC+사업단이 우리 대학의 미래와 방향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4차 산업혁명시대에 지역 사회가 요구하는 미래형 인재상과 사회맞춤형 인재상을 융복합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LINC+ 사업단뿐만 아니라, 위덕대학교 전체가 노력할 것이며, 이를 위해 앞으로 LINC+사업단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평소 LINC+사업단에 적극적인 참여를 해주신 협약기업 관계자 및 LINC+사업 관련 위원회 위원 분들께 감사의 뜻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